지속적인 경제 불황에도 소위 ‘명품 시장’만은 불황
을 피해간다. 심지어 세계 을 강타한 역병 이 오기
전과 후의 가격이 미친 듯이 인상 했는 데도 소비자
들은 더 열광을 하고 명품을 사지 못해 안달 난다고
한다. 사람들은 ‘왜 명품’에 사고 싶은 욕구가 치솟는
것일까?
시간이 지날수록 개개인의 성공의 길과는 멀어짐을
느끼고 당연히 부가 대물림 되고 있고 열심히 일을
하고 성실히 생활해도 한정된 수익이 있는 법 내가
속한 위치에서 크게 벗어날 수가 없는 구조 속에서
살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게 된다.
요즘 사람들은 잔신이 스스로 기념일 을 설정해
자신에게 명품 선물 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자신의 월급과 맞먹는 또는 그 이상의 가격의
명품 가방을 구입하고서 SNS에 사진과
함께 글을 올린다.
나 이런거 있지! 나 이런 능력 돼지 하는 식의 표현이다.
이런 자신의 SNS 게시물을 업로드 하고 자신의
위치가 상승 되었을을 의미하는 글 들 정말 많다
그만큼 수요가 있다는 뜻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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